LiveAgent 헬프 데스크 소프트웨어에 대한 종합 리뷰
LiveAgent는 원활한 고객 서비스 관리를 위해 설계된 강력한 옴니채널 헬프 데스크 및 라이브 채팅 소프트웨어입니다. 179개 이상의 기능을 갖춘 이 소프트웨어는 모든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단일 티켓 시스템으로 통합하는 유니버설 인박스와 같은 도구를 제공하여 지원 팀이 다양한 채널의 문의를 더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 하이브리드 티켓 시스템은 고객 문제와 관련된 모든 상호작용을 연결하여 추적을 향상시켜 효율적인 해결을 보장합니다. 또한, 시장에서 가장 빠른 채팅 위젯은 실시간 고객 참여를 가능하게 하여 기업이 문의에 신속하게 응답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지식 기반 기사 및 피드백을 위한 사용자 정의 가능한 고객 포털과 고객 상호작용 및 서비스 품질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광범위한 보고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iOS 및 Android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지원 팀이 어디서나 고객을 지원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유료 플랜의 프리미엄 기능에는 소셜 미디어 통합, 고급 보고 및 가상 콜 센터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LiveAgent는 고객 지원 경험을 향상시키려는 기업을 위한 다재다능한 솔루션입니다.